코로나19 빅데이터 : 소비자 반응 분석 ③ 일상 변화

엠포스 데이터전략실 입니다.

댓글 남기기

Comment as a guest.

  1.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이후의 행동패턴에 대하여 고민을 허고 있었습니다.
    좋은 자료를 공유케 하여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정독을 하였습니다.

    1. 안녕하세요, 엠포스 빅데이터팀입니다. 좋은 자료로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이슈가 워낙 거세기도 하고 그에 따른 영향이 장기화되고 있는 탓에
      변화의 정도를 포착하기가 쉽지 않지만, 한시적으로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2.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관광업계가 큰 피해를 보고 있는 중에
    이런 귀중한 자료를 공유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1. 안녕하세요, 엠포스 빅데이터팀입니다.
      저희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니 저희에게도 큰 힘이 됩니다^^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관광업계도 하루 빨리 회복하기를 바라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석 자료를 많이 업로드할 예정이니 자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 안녕하세요, 엠포스 빅데이터팀의 박경하입니다.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힘이납니다. 조만간 또 업데이트 예정이니 편하실 때 자주 들러주세요 ^^

  3. 너무 잘봤습니다.. 다방면에서 분석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혹시 분석하는데 사용하신 코드같은 것들도 공유를 해주시나요?ㅠ

    1. 안녕하세요, 내용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문 분석 내용 중에서는 따로 코드를 사용한 것은 없습니다만 다른 컨텐츠 중에서라도 코드가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관련한 설명이나 코드 공유해드릴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Methodology 카테고리에 저희가 사용한 분석 방법론과 코드 설명을 게재해두었으니 이쪽에서 내용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Read Next

Sliding Sidebar